본문 바로가기

여름이네 일상 이야기

다양한 소품이 가득, 마켓비 청주스토어(애견동반가능)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여름이네입니다.

이케아처럼 배송받아서 직접 셀프로 조립하는 가구

마켓비를 아시나요?

여름이네는 거기서 소품장을 하나 사서 써봤었는데요.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장식장을 하나 둘까.. 고민하던차에

'직접 보면 좋겠다! 청주에 마켓비 있던데 가보자!'

라고 생각해서 마켓비에 다녀왔습니다.

 

주소: 충북 청주시 서원구 사운로68번길 50 1층,2층

영업시간: 11:00~21:00

매주 월요일 휴무

깔끔한 마켓비 청주스토어 외관!

무심천길 지나갈때마다 봤었는데 드디어 가봤습니다.

마켓비 청주스토어는 반려동물입장가능!

여름이랑 함께 가볼껄 그랬어요. ㅠㅠ

문을 열고 들어가면 대형트리도 있구요.

그 옆에 짱구가 한 가득! 벌써부터 귀여운거 천지네요.

컵과 접시류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그로밋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ㅠ

 

여름이 닮았던 접시도 있구요 ㅋㅋ

전체적으로 다 귀여워요. 다 사고 싶더라구요.

가구는 일단 눈에 안들어오기 시작했어요.

컵 너무 귀엽죠 ㅠㅠㅠ 하트 그려진 그로밋 넘 귀여워요.

그로밋 깜빡이 인형도 있구요.

내가 운전했음 바로 샀다..

여름아부지는 필요없대여. 참내

친절하신 주인님을 차꾸있는 그로밋들도 있었습니다.

귀여운 장갑들도 있었어요.

 

네팔에서 뱅기 타고 온 채소들도 있어요 ㅋㅋㅋ

짱구식기들 벽에 붙은 포스터가 너무 깜찍.

 
 

곳곳에 마켓비 가구와 함께 진열을 해놓아서 소품도 보고 가구도 보고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세일제품들도 있으니 득템을 노려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중간중간 마켓비의 가구들로 꾸며져 있는데요.

여기는 라탄느낌의 가구들이 많았습니다.

장식장과 서랍 옷장도 있었어요.

 
 

여긴 유리와 원목이 섞여있는 가구들이예요.

맨 위에 유리 3개가 지그재그로 들어간거 많이 보시지 않았나요?

여기저기서 많이도 봤고 저희집도 있는데요.

요긴하게 잘 쓰고 있어요.

 
 

여긴 원목과 회색의 느낌이 함께 있어요.

쇼파도 있고 사이드테이블도 있습니다.

앉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래에는 큰 수납장을 놓고 위에 작은 장식장 놓는 것도 예쁘네요.

여름이네는 오른쪽 사진 찜해놓고 돌아다녔습니다.

아래층에는 철제가구가 있더라구요.

여긴 소품보다는 가구위주.

2층침대도 있었고 사무실에서 쓸만한 철제서랍장들이 많았습니다.

귀여운 원목테이블도 있네요.

가구구매와 주문방법도 있으니 읽어보시고

구매에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마켓비 가구를 보러가는것도 좋았는데 귀여운 소품들 보면서 힐링하고 와서 더 좋았습니다.

 

#마켓비 #청주마켓비 #마켓비청주스토어 #청주가구 #청주수납장 #청주장식장 #마켓비장식장 #마켓비서랍장

 

 

 

반응형